생각보다 볼 게 많은 쿠팡플레이!! 해외 드라마도 생각보다는 볼 게 많아서 이번엔 해외드라마 미드를 추천할게요~ 미드는 하이틴 미드/ 법정 & 추리 & 스릴러 미드/ 판타지 & 액션 미드/ 의학 & 시대극 미드로 분류했어요. 최신 미드보다는 방영한 지 시간이 좀 지난 미드가 많아 최신 미드만 좋아하신다면 좀 안 맞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방영한 지 시간이 지났음에도 꾸준히 사람들이 찾고 보는 미드라 재밌게 볼 수 있을 거예요.
1. 쿠팡 하이틴 미드 추천
고등학생이 주인공인 하이틴 미드예요. 하지만 해외 드라마답게 가끔 민망한 장면도 있으니 주의해서 시청하세요.
1.1 가십걸
뉴욕 상류층 10대들의 생활상을 담은 드라마
가십걸은 아마 모르는 사람을 찾기 힘든 드라마라 생각돼요. 상류층의 삶을 다룬 드라마로 꽃남 금잔디/ 상속자들 차은상 남자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ㅎㅎㅎ
평범한 서민 남주인공이 상류층 학교에 다니며 벌어지는 일상을 담은 막장 드라마예요. 우리나라 막장도 심각하다 생각했는데, 미국 막장도 만만치 않아요 ㅎㅎ 그래서 이 드라마는 자극적인 스토리로 재밌게 볼 수 있는 하이틴 드라마예요.
가십걸은 패션도 유명한 대요. 여자 출연진들의 패션이 다 예뻐서 패션도 감상하며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하이틴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꼭 추천하는 드라마이고, 한국 드라마보다는 살짝 매운맛의 막장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1.2.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1996년을 배경으로, 16세 소녀 레이가 정신병원에서 자신이 살던 동네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는 응답시리즈 19금 버전 영드 하이틴 드라마예요.
주인공이 정신병원에서 퇴원해 학교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드라마로 다른 하이틴 드라마보다 어두운 분위기의 하이틴 드라마예요.
정신병이 있는 여주인공이 자신의 절친이자 소위 잘나가는 친구들과 엮이면서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드라마예요.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는 다른 미드에 비해 회차가 적어서 그런지 스토리를 질질 끊지 않고 완결까지 재밌고 빠르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예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시즌 3까지 보지 마시고 시즌 2까지만 보는 걸 추천해요. 스포라 자세하게는 말 못 하지만 드라마는 원래 비현실적인 판타지 같은 요소로 재밌게 보는 건데.. 시즌 3은 너무 현실적이어서 별로였어요.
1.3 뱀파이어 다이어리
뉴욕 외곽도시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두 뱀파이어 형제와 인간 소녀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뱀파이어 다이어리는 두 뱀파이어 형제와 인간 소녀의 삼각관계 로맨스 판타지 막장 드라마예요. 일단 여주인공이 너무 예뻐서 보다 보면 계속 감탄하면서 보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판타지 드라마 설정에 맞게 남녀 주인공들 외모가 뛰어난 드라마예요.
뱀파이어/ 늑대인간/ 마녀 등이 나와 초현실적인 장면으로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좀 지루해진다 싶으면 막장 소재가 나와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고. 재미없어질떄즘 막장요소가 나와 재밌어서 계속 보게되는 막장 요소가 적절히 들어간 드라마예요 ㅎㅎㅎ
드라마의 인기로 스핀오프 드라마 '오리지널스', '레거시' 도 있으니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재밌게 봤다면 스핀오프 드라마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스핀오픈 드라마는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없어요.
2. 쿠팡 법정/ 추리/ 스릴러 미드 추천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법정물/ 추리물/ 스릴러 미드예요. 유명한 미드도 많고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한 미드도 있어서 법정/ 추리/ 스릴러 미드는 제일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장르인 것 같아요.
2.1 슈츠
하버드 출신만 다닐 수 있는 로펌, 시니어 파트너로 승진한 하비 스펙터는 자신의 부하 변호사로 같이 일할 변호사로 마이크를 뽑는다. 마이크는 하버드 졸업생도 아니었고, 심지어 마약 밀매를 하다 경찰에 쫓기던 신분이었다. 마이크가 마음에 들었던 하비는 마이크를 하버드 졸업생으로 위장시키고 같이 일을 하는데... 과연 마이크는 신분을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
슈츠는 한국 드라마로 리메이크 된 드라마예요. 저는 옴니버스형 드라마보다는 매 에피소드가 연결되는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슈츠는 매 에피소드가 연결되지 않는 드라마라 제 취향과는 거리가 먼 드라마예요.
그래서 저는 취향에 맞지 않아 보다가 중도 하차했고, 인기가 많기도 하고 같이 본 동생은 재밌게 봤다 해서 쿠팡플레이 법정 추천 드라마로 가지고 왔어요. 미드 법정 드라마를 재밌게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 슈츠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2 셜록
셜록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영국드라마
셜록은 다들 아시죠? 원작 소설도 유명하지만 드라마도 정말 유명하죠. 이 드라마도 제 취향은 아니라 중도 하차했는데, 제 주변에 셜록을 본 사람들은 중도하차 한 저를 이해하지 못하고 '셜록'을 찬양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쿠팡플레이 추천 드라마로 가지고 왔어요.
잘생김을 연기하는 오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드라마로 매력 있는 주인공을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2.3 멘탈리스트(시즌7)
날카로운 디테일과 놀라운 직감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범죄심리수사물
범죄심리 수사물로 저는 책으로 처음 접하게 된 드라마예요. 멘탈리스트에 나온 심리학 책을 먼저 보게 됐고, 재밌게 읽어서 드라마로 보게 됐어요. 저는 미드 추리/ 스릴러/ 법정은 다 맞지 않아요... 다 옴니버스라 학교나 친구 집에서 일회성으로 보는 건 정말 재밌지만,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아 다음 회차가 궁금하지 않아 결국엔 중도하차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 드라마 역시 유명하지만, 다음 회차가 궁금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중도하차를 한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 역시 유명한 드라마이고 큰 인기를 끈 드라마라 미드 심리 추리물을 좋아한다면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2.4 와이 우먼 킬
하나의 집, 3명의 여성, 3번의 살인! 현모양처 베스 앤, 사교계의 여왕 시몬, 다자연애를 즐기는 테일러. 이들 유일한 문제는, 남편. 이혼보다 살인을 택한 아내들의 치밀한 계획이 시작된다.
인터넷에서 재밌다는 추천글을 보고 보게 된 드라마예요. 회차가 짧아 주말에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예요.
2.5 덱스터 (시즌8)
연쇄살인범 아이스 트럭 킬러의 뒤를 쫓는 덱스터. 그는 끔찍한 범죄를 통해 덱스터의 진짜 정체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드러내고, 덱스터는 잊고 있던 기억을 떠올린다. 한편 덱스터의 여동생 데브라는 강력반에 들어가고, 리타의 전 남자친구는 가석방된다.
연쇄 살인범이 나쁜 놈을 죽이는 드라마예요. 보통의 스릴러 드라마는 피해자들이 죽으면 안타까움이 컸는데, 이 드라마는 죽어도 싸다!! 라며 살인을 한 주인공을 칭찬하고 응원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3. 쿠팡 액션/ 판타지 미드 추천
3.1 척
전자기기 판매점에서 일하는 척은 이상한 메일을 열게 된다. 그 메일은 국가 기밀들이 암호화되어 있는 영상이었고, 암호화된 정보가 메일에서 척의 머리로 이전된다.
얼떨결에 걸어 다니는 국가기밀 인공지능 컴퓨터가 된 척은 CIA, NSA 가 집중 관리하는 요주의 인물이 되며, 그들과 함께 같이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척은 가볍게 볼 수 있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예요. CIA와 거리가 먼 척은 얼떨결에 CIA 임무를 받게 되고, 일반적인 요원과 다른 허술한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척의 경우 제가 예전에 보던 드라마인데, 쿠팡플레이에 있어서 다시 정주행 하며 보고 있는 드라마예요. 내용이 무겁지 않고 빌런이 없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생각 없이 가벼운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3.2 슈퍼내추럴
아직 끝나지 않은 천사와 악마, 인간의 전쟁을 그린 드라마
악마와 천사 이야기로 정말 재밌게 본 판타지 미드예요. 미드는 시즌을 너무 많이 만들어 시즌을 거듭할수록 내용이 산으로 가고 재미를 주기 위해 막장요소들이 점점 넘쳐나게 되는데.. 이 드라마 역시 내용이 산으로 가고 막장요소가 많은 막장 판타지 드라마예요.
내용이 산으로 가고 막장이어서 그만 보고 싶은데... 또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는 그런 마성의 드라마입니다. ㅎㅎㅎ 슈퍼내츄럴은 엑소시즘 드라마를 좋아하고, 회차가 많은 드라마를 잘 보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3.3 닥터 후(시즌5 – 11만 봄)
전화박스 형태를 하고 있는 타임머신 '타디스'를 타고 여행하는 외계인 '닥터'
닥터는 타디스를 타고 시간여행을 하며 악행을 저지르는 외계인을 물리친다.
영국에서 오랜 기간 방영하고 인기 있는 판타지 드라마예요. 그래서 영국의 전원일기라 할 수 있는 판타지 드라마예요. 닥터 후는 오래된 드라마인 만큼 시즌이 많은데, 이전 시즌은 너무 옛날 드라마이기도 하고 뭔가 재미가 없어서 저는 시즌 5부터 봤어요.
닥터 후 설정이 시간이 지나면 닥터의 모습이 변하는 설정이라 저처럼 시즌 5부터 봐도 되고 정석대로 시즌 1부터 봐도 돼요.
그리고 닥터 후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회차를 매년 내고 있고, 쿠팡플레이로 볼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도 같이 봐주세요.~~!!
회차가 많아 볼지 말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게 봤던 회차를 추천할게요.
- 시즌 5 4~5회 : 우는 천사
- 시즌 7 5회 : 천사들이 점령한 맨해튼
달렉이 나오거나 우는 천사 시리즈는 웬만하면 다 재밌으니 재밌는 회차만 보고 싶은 분들은 쿠팡플레이 에피소드 검색으로 '우는 천사'. 달렉 검색해서 보는 걸 추천해요.
2.6. 프리즌 브레이크
프리즌 브레이크는 누명을 쓰고 사형선고를 받은 형을 살리기 위해 동생이 직접 감옥에 수감돼 형을 탈옥시키는 드라마예요.
감옥 평면도/ 탈옥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과 모든 경우의 수를 돌파할 정보들을 문신으로 새기고, 감옥에 들어가요. 드라마를 보면 어떻게 저런것 까지 생각했지?? 하며 주인공의 천재성을 보며 감탄하며 보게 되는 드라마예요.
저는 십년 전 쯤에 완결까지 다 봤었고, 쿠팡플레이에 있길래 다시 봤더니 역시 여전히 재밌었어요 ㅎㅎㅎ!!!
잔인한 장면, 선정적인 자극적인 장면들이 나오지 않고, 오로지 탄탄한 스토리로 승부하는 드라마로 모든 분들에게 강추하는 드라마입니다.
4. 쿠팡플레 의학/ 시대극 미드 추천
의학물이나 시대극 미드는 많이 없어서 묶어서 추천할게요.
4.1 굿닥터
KBS2 굿 닥터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서번트 신드롬을 앓고 있는 젊은 외과 의사가 미국 최고 병원의 외과 병동에 채용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 드라마 굿닥터가 더 재밌었는데, 저희 언니는 미드판 굿닥터가 더 재밌다고 했어요. 리메이크 드라마이긴 한데, 소재만 동일하고 스토리는 많이 다른 드라마예요.
우리나라 의학 드라마보다 스케일이 큰 드라마라 CG가 정말 깔끔하게 좋아서 제작비가 많이 들어가는 게 눈에 보이는 드라마입니다. ㅎㅎㅎ
4.2 튜더스
열정적인 왕 헨리 8세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시대극 막장 드라마예요. 드라마를 좀 더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싶다면 조승연 작가님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는 걸 추천합니다.
5. 같이 보면 좋은 글
'드라마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즈니 플러스 볼만한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3 (0) | 2024.02.22 |
---|---|
넷플릭스 미드 불륜 막장 드라마 추천 TOP 8 (0) | 2024.01.31 |
겨울 드라마 추천 Best 11 (0) | 2023.12.14 |
쿠팡플레이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23 (0) | 2023.08.10 |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성인 추천 (가족과 시청 금지) (0) | 2023.05.03 |
TVN 종영 드라마 추천(로맨스 거의 없는) (0) | 2023.04.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