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탈퇴 ,읽씹 당하다

웹툰 영화 리뷰어 2024. 3. 20.

모바일 게임!!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에 탈퇴를 하려면 메일을 보내야 탈퇴를 할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는 탈퇴에 실패했어요..ㅎㅎ 탈퇴 메일을 보내는 것 밖에 탈퇴 방법이 없는데.... 탈퇴도 안 되고 읽씹 당했어요. 중국계 어플이라 소통 방법이 메일밖에 없어서 더 답답하네요.

 

 

1.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탈퇴 방법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탈퇴 방법

 

게임 -> 설정 -> 계정 나오게 캡쳐

-> 계정 첨부해서 탈퇴 메일 < cuijinxian@hortorgames.com  >보내기

 

 

2. 탈퇴 메일.. 읽씹

탈퇴 접수가 들어갔다고 메일이 오고 탈퇴가 금방 되겠지 했어요. 혹시 몰라서 어플은 삭제하지 않고 그냥 뒀는데.... 끊임없이 어플 알림이 왔어요..

 

모든 알림을 끄는 방법이 없어서 언제될까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탈퇴가 되지 않아 다시 메일을 보냈습니다.

 

동글동글 거위헬스장 탈퇴 읽씹

 

- 1/13 탈퇴 접수 ->(답변) 1/15 탈퇴 처리 진행

- 1/24 탈퇴 누락 연락 (읽씹)

- 2/2 탈퇴 투락 연락 (읽씹)

 

1/24일에 탈퇴 확인을 해달라고 다시 메일을 보냈고 답은 계속 없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알림이 와서 2/2 에 다시 메일을 보냈지만 여전히 답도 없고 탈퇴도 되지 않아

기다리고 기다리다 그냥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탈퇴를 포기하고 게임을 삭제했어요.

 

예전에도 다른 게임을 할때 탈퇴 메일을 보내고 누락된 적이 있어서 당연히 누락된줄 알고 메일을 보낸건데... 이렇게 읽씹을 당할줄이야....ㅎㅎ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15일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15일도 넘었고 답변도 처음만 오고 그 뒤로는 오지 않고 있어서..진짜로 탈퇴를 해주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게임이 중국계 어플이라 소통에 문제가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3. 탈퇴가 안 된다면 연결 계정 끄기

 

거의 한달이 지나도 탈퇴가 되지 않아서 연결 계정이라도 끄기로 했어요.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은 이메일로 연동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이때 연결한 계정에 들어가 연결 계정을 끄면 조금이라도 개인정보 유출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연결 계정이라도 끄는 걸 추천해요~!!

 

제 계정은 구글이 있고.. 실수로 네이버도 가입해서 구글/ 네이버 총 2개가 있어서 네이버와 구글 연결 계정 해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연결 계정 끄기>

네이버 설정 -> 내 계정 관리 -> 내 정보/ 보안기능 -> 이력관리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연결 해지하기

 

<구글 연결 계정 끄기>

플레이스토어 -> 프로필 -> Google 계정 관리 -> 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서드 파티 앱 및 서비스 -> 동글동글 거위 헬스장 연결 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