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판타지, 액션, 무협

네이버 회귀 빙의 웹툰 추천

웹툰 영화 리뷰어 2022. 4. 22.

 

 

 

현재 연재 중이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네이버 판타지 웹툰 추천!! 판타지 웹툰 평행도시는 휴재인데, 완결 작품 페이지로 이동해서 추천 웹툰에 안 넣었어요. 완결 작품으로 이동했지만,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심심하실 떼 웹툰 평행도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판타지 액션 웹툰 추천 평행도시 : 나를 만나면 죽는다 (강추)

 

 

 

 

 

소설 빙의/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요즘에는 빙의 먼치킨 웹툰이 참 많죠ㅎㅎㅎㅎ 예전에는 빙의 웹툰들은 카카오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네이버에도 많이 생겨서 볼만한 웹툰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1. 전지적 독자 시점

전지적 독자 시점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웹툰 그림체도 괜찮고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웹툰이에요.

줄거리는 인기없는 소설을 유일하게 보는 남주인공 '독자'. 자신이 보는 소설이 완결이 나고 그동안 고마웠다며 작가에게 소설 텍본을 받게 되고,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는데...

 

 

전지적 독자 시점은 유명한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전지적 독자 시점이 웹툰으로 만들어졌을 때 인터넷 기사에 뜰 정도로 정말 유명한 웹툰이에요. 전 원래 전독시 웹소설을 모르고 있었는데, 네이버에서 하도 광고를 해서 알게 된 웹툰인데 정말!! 정말 재밌어요. 저는 보통 웹툰 초반에 열정적으로 보다 볼수록 흥미가 떨어져서 중도 하차하는 웹툰이 정말 많은데, 이건 편차없이 쭉~~~ 재밌는 정말 몇 없는 웹툰이에요. 정말 정말 강추하는 웹툰으로 웹툰 딱 하나만 볼 수 있다 하면 고민 없이 전지적 독자 시점을 추천할 정도로 정말 재밌는 웹툰입니다.

 

 

 

 

 

2. 역대급 영지 설계사

 

역대급 영지 설계사

판타지 소설에 빙의한 주인공. 하필 빙의해도 소설 속 망나니 조연에 빙의했다. 주인공은 빚을 갚고 나중에 떵떵 거리며 살기 위해 자신의 건축 재능을 이용해 영지를 살리기 시작한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자수성가 웹툰이라고 볼 수 있어요. 돈만 밝히는 주인공이 빚을 갚기 위해 뜨끈한 찜질을 할 수 있는 찜질방을 만들고, 영지민들에게 돈을 받고 팔며 차츰차츰 빚을 갚고 명성도 얻게 되는 판타지 빙의 웹툰이에요. 그리고 이 웹툰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그림체인 것 같아요ㅎㅎㅎㅎ 웹툰을 보고 잘 안 웃는 편인데,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중간중간 개그가 나오는데, 그림이 그 얄밉고 웃긴 표정을 잘 표현해줘서 자주 웃게 되는 웹툰이에요. 

 

주인공의 힘으로 힘을 키우고 재산을 불려나가는 자수성가 성공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웹툰입니다.

 

 

 

3. 살아남은 로맨스 (완결)

살아남은 로맨스

 

 

살아남은 로맨스는 제가 예전에 포스팅을 했던 웹툰인데, 아직 완결이 나지 않아 판타지 웹툰 추천글에 넣었어요. 줄거리는 로맨스 소설에 빙의한 주인공은 로맨스를 즐기며 행복하게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 주인공이 좀비가 돼 주인공을 문다. 눈을 떠보니 물리기 전 아침으로 돌아와 있고 죽으면 좀비 사태가 벌이지는 날 아침으로 타임슬립을 하게 된다. 주인공은 이제 좀비로 득실거리는 학교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빙의물 자체가 이젠 흔한데, 살아남은 로맨스는 일반 빙의물 웹툰과 다른 로맨스 소설에 빙의한 좀비 웹툰이에요. 여주인공이 주변 사람들과 힘을 모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도 재미가 있는 웹툰입니다. 지금은 휴재 중이고 9/4에 연재 예정이라 조금 아꼈다 연재 예정일 때쯤 보는 걸 추천한다.

 

 

 

살아남은 로맨스 : 빙의한 로맨스소설이 좀비물로 변했다(좀비웹툰 추천)

좀비웹툰 추천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좀비 웹툰!! 살아남은 로맨스♡ 살아남은 로맨스는 우리가 알던 흔한 좀비물과 다른 성격의 좀비 웹툰 이에요. 여주인공은 로맨스 소설에 빙의해 달달한

fun-comics.tistory.com

 

 

 

 

 

 

그리고 소설빙의는 아니지만, 인류 최후의 생존자가 회귀해 신께 복수하는 판타지 웹툰도 있어요 ㅎㅎ 지금은 현재 휴재중이고 2월 중순쯤에 복귀예정이라 3월부터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웹툰 투신전생기 : 신에게 복수하는 레전드 판타지 회귀 웹툰

 

웹툰 투신전생기 : 신에게 복수하는 레전드 판타지 회귀 웹툰

주말에 약속이 없는 날에는 새로운 웹툰이 있나 새로운 웹툰을 찾아보는 편인데, 웹툰 투신전생기는 이번에 새로 발견한 네이버 먼치킨 웹툰입니다!!! 조회수 기준 일요일 8위 정도 하는데, 왜

fun-comics.tistory.com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현실이 게임처럼 상태창/ 퀘스트가 생기는 게임 판타지 웹툰들

 

 

1. 나 혼자 만렙 뉴비

나 혼자 만렙 뉴비

 

극강의 어려움으로 아무도 안 하는 망한 가상현실 게임. 주인공의 끈질긴 노력으로 주인공이 유일하게 게임을 클리어하게 된다. 게임을 클리어 하자 게임 속에 있던 탑이 현실에 나타나게 되는데....

 

 

나 혼자 만렙 뉴비는 고인물 주인공이 혼자만 아는 공략으로 아무도 대적할 수 없는 힘을 가지게 되는 웹툰입니다. 소소하게 읽기 좋은 웹툰이에요.

 

 

 

2. 내가 키운 S급들

내가 키운 S급들

 

그것도 잘나가는 S급 동생 발목이나 잡는 쓸모없고 찌질한 F급 형.
개판된 인생 대충 살다가 결국 동생 목숨까지 잡아먹고 회귀한 내게 주어진 칭호,
'완벽한 양육자'.
그래, 이번에는 나대지 말고 얌전히 잘난놈들 뒷바라지나 해 주자.
라고 생각했는데, S급들이 좀 이상하다.

 

 

회귀웹툰으로 죽고 나서 각성하는 먼치킨 판타지 웹툰이에요. 일반 웹툰과 다른 건 주인공은 약하고... 주변인들의 등급을 키워 주변 사람들만 강해지는 웹툰이에요.

 

 

 

 

3.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

 

 

어느 날 갑자기 취사병 퀘스트 창이 뜨고 그로 인해 취사병이 된다. 게임 캐릭터 같은 능력으로 요리 등급과 스킬들이 생기게 되는데...

 

 

취사병 게임 판타지 웹툰인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발암 캐릭터들을 주인공이 한 명씩 사이다로 보내 버리는 재미로 보게 되는 웹툰이에요. 몰락하는 악역 캐릭터와 대비되는 점점 더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며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낄 수 이는 웹툰입니다.

 

 

 

현실 판타지 웹툰 추천

대부분의 판타지 웹툰은 마법/ 헌터 등 현실세계와 먼 웹툰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추천할 웹툰은 마법/ 헌터가 나오지 않는 현실 판타지 웹툰이에요, 여태까지 마법 등 판타지 요소가 강하면 오글거려서 못 보셨던 분들이 보기 좋은 웹툰인 것 같아요.

 

 

1. 국세청 망나니

국세청 망나니

 

주인공 '신재현'은, 다니던 기업의 비리를 고발했다는 이유로 직장을 잃고 배신자라 불리게 된다. 이에 굴하지 않고 세무직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했지만, 그마저도 어려운 집안 환경 앞에 흔들린다. 좌절하던 그에게 '은인'이 손을 내밀고, 훗날 국세청의 망나니가 될 자는 비로소 칼을 손에 쥔다. "탈세자라면 어디의 누구든, 전부 잡아내겠습니다."

 

 

안 유명한 웹툰인데, 왜 유명하지 않은지 이해가 되지 않는 웹툰이다. 약간 트레이서 웹툰 버전이라고 할까?? 아무도 잡지 못했던 악덕 기업들을 주인공이 잡고 그러면서 점점 더 위로 올라게되는 정의 구현 웹툰이다. 그리고 이런류의 웹툰에서는 인기 많은데 주인공만 모르는.. 그런 오글거리는 웹툰이 좀 많은데, 국세청 망나니는 로맨스가 없어 오글거리는 부분이 없어서 좋았다.

 

 

 

2. 판사 이한영

 

법정 안에서 정의를 실현할 수 있다고 믿었던 판사 이한영은 상관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재벌에게 실형 선고를 내렸다가 살해당하고 만다.
하지만 어렸을 적 들었던 땡중의 헛소리 때문일까? 이한영은 모든 기억을 가지고 두 번째 삶의 기회를 얻는다.
오로지 정의밖에 모르는 사법부의 이단아 이한영, 세상이 그를 필요로 한다.

 

 

소소하게 읽기 좋은 웹툰이다.

 

 

** 강추하는 현실 판타지 웹툰

추가로 상남자와 재벌집 막내 아들도 추천한다.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현실 판타지 웹툰 중 가장 재밌게 읽고 있는 웹툰이 바로 상남자와 재벌집 막내 아들이다.

재벌집 막내 아들은 드라마로도 만들어져서 대부부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 같고, 상남자는 말단 사원에서 사장까지 올라간 주인공이 회귀 후 자신의 성공이 아닌 주변인들의 성공을 이끄는 웹툰이다.

 

꽉막힌 고구마가 없고, 사장까지 올라간 인물이여서 권모술수가 아주 능숙해서 통쾌한 사이다도 같이 느낄수 있는 웹툰이다.

 

 

 

 

쎄한 판타지 웹툰

1. 니나의 마법서랍

니나의 마법서랍

<가담항설> 랑또 작가의 컬러풀하지만 어딘지 오싹한 매지컬 스릴러!
니나는 집 앞 골목에서 유치뽕짝한 서랍을 줍는다. 그런데 그 안에 '소원을 적으세요.'라고 적혀있는 유치한 디자인의 카드가 세 장.
'취업하게 해주세요', '50만원만 주세요', '멋진 남친이 생기게 해주세요'! 그리고 그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마법서랍으로 빨려들어가는데..?

 

 

그림이 귀여워서 그냥 마법소녀 그런류의 웹툰이구나 하고 안 봤었는데, 언니가 추천해줘서 보게 됐다.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 서랍으로 인생이 달라지는데....과연 좋은쪽으로 달라지는 걸까...???

보다 보면 왠지 모르게 싸한 스릴러?? 웹툰이다. 1회 분량이 그렇게 많지 않아 빠르게 몰아보기 좋은 웹툰이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