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대만 청춘 영화 추천] 아련한 첫사랑 영화 엄선작 3편

웹툰 영화 리뷰어 2022. 11. 5.

전 대만 영화를 거의 본 적 없는데요. 여태까지 본 대만 영화는 3개가 전부이고, 영화 3편은 다 대만 첫사랑 영화예요ㅎㅎㅎ 대만은 아련하고 설레는 첫사랑 영화, 드라마가 유명한 대요. 이번에는 그 유명한 첫사랑 대만 영화 추천하겠습니다 :)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남학생에게 장난을 치는 여학생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줄거리

커징턴은 사고를 치고 학교 최고 모범생 션자이의 특별 감시를 받게 된다. 이걸 계리로 친해질 리 없는 모범생 션자이와 문제아 커징턴은 점점 가까워진다. 션자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션자이에 대한 마음이 커지고 커징턴은 션자이에게 고백을 하지만 고백의 답은 듣지 못한 채 15년 뒤에 만나게 되는데.....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리뷰

첫사랑의 아련함과 풋풋함이 잘 나타난 대만 청춘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이 영화는 같은 학교 인기 여학생 션자이와 그녀를 좋아하는 남학생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남주인공과 남주인공 친구들은 모범생 '션자이'를 좋아하게 되고, 모든 소녀가 좋아하는 만인의 첫사랑에 대한 청춘 대만 영화입니다.

 

 

 

나의 소녀시대

여자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남자
나의 소녀시대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1994년,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에서 유명한 양아치 '쉬타이위'. 두 사람은 학교 인기 남녀를 각각 짝사랑하고 있다. 어쩌다 그 사실을 알게 된 두 사람은 각각의 짝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 서로 도와주기로 하는데.....

 

 

나의 소녀시대 리뷰

나의 소녀시대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첫사랑 영화예요. 스토리는 인소에서 많이 볼법한 서로를 도와주는 계약(?)을 하고 그러다 서로 정들어 좋아하게 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나의 소녀시대는 학창 시절, 첫사랑 기억 조작으로 유명한 영화로 영화를 보다 보면, 나의 학창 시절도 생각나며 자연스럽게 빠져드는 영화입니다.

 

스토리는 예상이 가는 뻔한 전개이지만, 주인공의 얼굴에 개연성이 있고 그 뻔한 맛으로 보는 영화입니다.ㅎㅎㅎ 풋풋한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시기 좋은 기억조작 대만 청춘 영화입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남학생 뒤에 안고 있는 여학생
말할 수 없는 비밀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예술학교 전학생 상륜(주걸륜)은 피아노 천재들만 모이는 예술학교에서도 압도적인 재능을 보인다. 새 학교를 둘러보던 중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샤오위(계륜미)를 만난다. 상륜은 계륜미에 대해 더 알고 싶었지만, 샤오위는 미소만 짓고 자신의 얘기를 잘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상륜을 오해한 샤오위는 자취를 감추고, 샤오위를 찾으려 하지만 샤오위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샤오위는 과연 누구일까....??둘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뷰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위에 소개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한 소녀'. '나의 소녀시대'의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와는 조금 다른 아련한 첫사랑 로맨스에 가까운 영화예요.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귀엽고 풋풋하기는 하지만, 스토리상 조금 더 딥한 느낌의 영화입니다.

 

주인공들이 예고를 다니는 설정으로 피아노를 치는 장면이 정말 많이 나오고, 클래식을 실어해도 여기서 나온 곡들은 다 좋아할 것 같아요. 여기서 나온 곡들은 아직까지도 회자될 정도로 좋은 피아노곡이 많아 음악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시기에도 좋은 영화입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로 꼽는 영화 중 하나인데요. 스토리 전개를 예상할 수 없고, 흔하지 않은 영화라 제가 정말 강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대만 첫사랑 청춘 영화 3편을 추천했는데요. 대만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과 풋풋한 첫사랑 느낌이 잘 어우러지는 영화들입니다. 첫사랑 청춘 영화의 강자!! 대만 첫사랑 청춘 영화를 보시고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추억을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