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로맨스, 로판

여행지에서 연애하는 완결 로맨스 웹툰 추천 BEST 5

웹툰 영화 리뷰어 2023. 4. 19.

여행 로맨스 판타지 다들 있지 않나요? 익숙하지 않은 낯설고 설레는 여행지에서 만난 작은 인연이 연인으로 발전하는 달달한 완결 로맨스 웹툰 추천할게요 ㅎㅎ 이번에 추천할 여행 로맨스 웹툰은 전부 몰아보기 좋은 완결 웹툰입니다. ㅎㅎ 

 

 

 

유럽 여행 완결 로맨스 웹툰 추천

분류는 유럽 여행/ 아시아 여행에서 만난 로맨스 웹툰으로 구분했어요.

 

유럽에서 100일

작가 : 김지효

여자의 얼굴을 만지고 쓰다듬는 남자
유럽에서 100일

줄거리
유럽으로 100일간 여행을 떠난 일러스트레이터 ‘선우지오’, 
프라하로 가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마주친 금발의 잘생긴 남자와 여행 내내 계속 엮이게 되는데..

 

유럽에서 100일 리뷰

유럽에서 100일은 우리가 드라마에서 자주 볼 법한? 내용의 웹툰이에요. 돈 많은 재벌 남주와 평범한 일러스트레이터 여주의 로맨스 웹툰입니다. 처음에는 사이가 안 좋았지만, 점점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며 연인사이로 발전하는 달달한 로맨스 웹툰입니다. ㅎㅎㅎ

 

 

키미 앤 조이

작가 치자

키미 앤 조이

키미 앤 조이 줄거리

1980년대 프랑스의 어느 한적한 시골에서 펼쳐지는 로맨스!
구두 디자이너인 조이는 번아웃으로 지친 일상을 멈추고, 인생 처음으로 휴식다운 휴식을 즐기러 왔다.
하지만 계획과는 달리 드넓은 포도밭 끝에 위치한 숙소는 가는 길부터 몹시 험난하다.

 

택시도 안 잡혀서 하염없이 걷던 조이는 낡은 트럭이 튀기고 간 흙탕물까지 잔뜩 뒤집어쓰게 되고,
그렇게 고생해서 드디어 도착한 숙소.
그리고 그녀의 눈앞에 아까의 그 낡은 트럭과 트럭의 주인 키미가 나타나는데...!

 

 

키스하고 있는 연인
완결 로맨스 웹툰 추천

키미 앤 조이 리뷰

최근 완결 난 네이버 웹툰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웹툰이에요!!. 그리고 정말 달달함에 끝판왕입니다.ㅎㅎㅎ 복고풍 웹툰으로 옛날시대 웹툰에 거부감이 들어 처음에는 보다 중도 하차했었어요. 그러나 친구가 달달한 웹툰으로 정말 재밌다고 추천해 줘서 참고 봤는데.... 정말 달달해요. 

스토리도 재밌고 달달함이 정말 연애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웹툰이에요!! 결말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회차는 길지 않아 스토리가 질질 끈다는 느낌 없이 스토리 전개가 좋은 웹툰입니다.

 

 

완벽한 허니문

글 : 화류동풍/ 그림 : 옛사람

 

완벽한 허니문

완벽한 허니문 줄거리

결혼 후 처음 떠나는 여행, 허니문에서 신부가 혼자 여행을 시작했다? 시작부터 위태로운 그들의 허니문 이야기

 

완벽한 허니문 리뷰

완벽한 허니문은 2016년 웹툰으로 나온지 7년 된 웹툰이에요. 7년 전에 본 웹툰이라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중도하차를 많이 하는 제가 완결까지 봤었고, 7년이 지난 지금도 이 웹툰을 기억하는 거 보면 나름 재밌게 봤던 웹툰인 것 같아요.

회차는 28화로 회차가 긴 장편 웹툰을 싫어하는 분들이 간단하게 보기 좋은 로맨스 웹툰인 것 같아요. 

 

나의 플랏메이트

작가 : 산삼

나의 플랏메이트

나의 플랏메이트 줄거리
해리포터 덕질만이 인생의 큰 기쁨인 피폐한 공시생 건이에게 찾아온 엄청난 행운!
럭셔리 퍼스트클래스를 타고 떠난 런던에서 마음껏 덕질해보려고 했는데... 그녀에게 찾아온 힘든 시련과 멋지고 잘생긴 룸메이트들? 과연 건이는 시련극복과 런던생활을 잘할수 있을 것인가!

 

 

나의 플랏메이트 리뷰

나의 플랏메이트는 로맨스를 가장한 코미디 같은 웹툰이에요. '달수이야기' 작가님의 작품으로 웬만한 코미디 웹툰보다 더 웃긴 웹툰입니다. ㅎㅎㅎ

간혹 제가 이해하기 힘든 이상한 개그와 설정들이 나오지만, 그거 외에는 웃으면서 보게 되는 웹툰이에요~!! 처음엔 달달보다는 코미디가 강하고, 후반에 연애를 할수록 서로 죽고 못 사는 달달한 로맨스 분위기가 강해요.

 

그리고 플랏메이트는 남동생만 차별하는 부모님과 안하무인 남동생이 나오는데, 완벽한 사이다는 아니지만 약간의 사이다가 나와 가족들에게 복수하는 사이다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이 봐도 좋은 웹툰입니다.

 

 

 

아시아 여행 완결 로맨스 웹툰

대부분 유럽여행에서 만난 여행 로맨스 웹툰이고, 아시아에서 만난 로맨스 웹툰은 하나밖에 없네요.

 

 

너에게 가는 거리 2091km

작가 빵시헌

너에게 가는 거리 2091km

너에게 가는 거리 2091km 줄거리

운동을 했으나 부상을 당한 후 경영학과로 편입한 박하진. 남자친구와도 헤어지고 홀로 홍콩 여행을 떠난다.

 

설렘 가득 만끽하며 홍콩에 도착하지만 운 나쁘게 비만 열심히 맞고 길도 잃어버리는데... 우연찮게 입국심사를 했던 홍콩인 뤄밍이를 만나게 되고.. 무료한 삶을 살고 있는 뤄밍이는 하진과 여행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고 그 후 다시 한국에서 만나게 되는데..

 

한 때 운동선수였지만 현재는 힘만 센 평범한 대학생이자 본의 아니게 전 남자 친구와 엮여 있는 한국인 박하진.

 

홍콩 공항에서는 근무하는 직장인이자 가족에게 매여있는 홍콩인 뤄밍이.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의 거리는 이제 가까워질 수 있을까?

 

 

너에게 가는 거리 2091km 리뷰

너에게 가는 거리 2091km는 일반적인 연약한 여주/ 강한 남주가 아닌 강한 여주/ 여주보다 약한 남주의 조합인 웹툰입니다. 여주는 운동선수 출신으로 싸움을 잘해 강도를 만난 남주를 구해주며 둘의 관계가 시작됩니다.

 

홍콩과 한국, 장거리 커플로 장거리 커플들이 공감하는 일상적인 로맨스 웹툰입니다.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그만큼 화해도 많이 하는 일상 로맨스 웹툰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낯선 여행지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는 여행 로맨스!!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죠..ㅠㅠ 그래서 여행 판타지를 채워줄 여행 로맨스 웹툰을 준비했는데, 마음에 드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여행 로맨스 웹툰이 생각보다 없어서 제가 본 것 외에도 추천할 게 있나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여행하며 연애하는 웹툰이 없어서 아쉽네요..ㅠ

 

나중에 여행 로맨스 웹툰이 더 많아지면 중간중간 여행 로맨스 웹툰 추가할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