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넷플릭스 가벼운 크리스마스 영화 best4 추천

웹툰 영화 리뷰어 2021. 12. 22.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놀지 못 하지만 그 대신 배달음식 시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넷플릭스 영화를 봐도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1. 러브하드(2021)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출연 : 니나 도브레브, 지미 O. 양

 

핸드폰을 들고 있는 여자와 뒤에 있는 남자
러브하드

러브 하드 줄거리

매번 연애에 실패하는 여주인공. 여주인공은 자신의 연애 실패담을 칼럼으로 쓰는 기자이다. 이번에는 데이트 앱으로 완벽한 남자를 찾았다고 생각한 여주인공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남자 집에 몰래 찾아간다. 9시간 비행 끝에 도착한 운명의 상대.... 하지만 그곳에는 사진 속 남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있었다.

 

알고 보니 운명이라고 생각한 남자는 자신의 친구 사진을 도용했었던 것이었다. 남자는 자신의 여자 친구인 줄 알고 좋아하는 가족들을 보고 여주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한다. 며칠 동안 자신의 여자 친구 행세를 해 주면 자신이 도용한 남자와 이어지도록 도와준다는 제안을 하고.... 그렇게 여주는 사진 속 남자와의 데이트를 위해 거짓 여자 친구 행세를 하며 남자의 가족들을 속이게 된다.


 

 

러브 하드의 여주인공은 뱀파이어 다이어리 여주인공 엘레나 역으로 출연했던 니나 도브레브이다. 원래는 러브 하드를 볼 생각이 없었는데, 친구가 재밌으니 꼭 보라고 하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 큰 기대 없이 본 영화이다. 로맨스 영화는 남 녀 주인공 모두 현실성 없이 예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를 좋아해서 처음에 러브 하드가 그다지 끌리지 않았다. 하지만 보다 보면 남주인공이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이는지.... 제2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같다 할까...

 

보다 보면 여주인공보다는 남주인공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영화이다. 영화는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고 야한 장면이 전혀 없어 부모님 계실 때 봐도 전혀 문제 되지 않는 영화이다. 가볍고 귀여운 로맨스 코미디 영화이다.

 

 

 

 

2. 크리스마스 스위치(2018)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출연 : 바네사 허진스, 닉 사가, 샘 팔라디오

여자 둘, 남자 둘
크리스마스 스위치

크리스마스 스위치 줄거리

크리스마스 시즌, 결혼을 앞둔 벨그라비아 왕실 공작 마거릿은 자신과 똑 닮은 미국인 제빵사 스테이시를 만난다. 평범한 생활을 해 본 적 없는 마거릿은 스테이시에게 잠깐 동안만 자신과 신분을 바꿔달라는 부탁을 하고 그렇게 둘은 서로 신분을 바꾸게 된다. 잠깐동안 마거릿의 신분으로 생활하게 된 스테이시는 마거릿의 정략결혼 상대인 에드워드 왕자에게 점점 끌리게 되는데.....

 

영국 귀족 여성의 부탁으로 미국인 제빵사는 당분간만 귀족 행세를 대신해주기로 하고, 둘은 그렇게 서로의 신분을 바꾸게 된다. 

 


크리스마스 스위치는 정말 끝까지 안 봐도 줄거리를 다 알 수 있는 정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예요. 그래서 이번에 추천한 영화 중 제일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학교가 나오진 않지만, 보다 보면 하이틴 로맨스 코미디 영화가 생각나는 그런 영화예요. 아~~~~ 무 생각도 없이 보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스위치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는 인기가 많아 시즌3까지 제작되었지만.. 흠... 개인적으로 시즌 1만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시즌 2까지 봤는데, 시즌 2를 끝까지 보긴 했지만 내용이 거의 없고 재밌지도 않아 딱 시즌 1만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 클라우스 (2019) 애니메이션

산타와 우체부
클라우스

클라우스 줄거리

편지 6천 통을 배달하라고요? 소통은커녕 싸움만 일삼는 마을에서요?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에 좌절한 우체부. 그냥 포기하려던 차, 장난감 장인을 만나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줄 테니 편지를 쓰라고 하는 거야!

 

자신의 재산으로 늘 돈을 펑펑 쓰며 재산을 탕진하는 아들 제스퍼를 갱생시키기 위해 아들을 시골 마을 우체부로 발령 보낸다. 제스퍼가 다시 도시로 오기 위해서는 1년 동안 편지 6 천통을 배달해야 집으로 돌아올 수 있다. 제스퍼는 하루라도 빨리 편지를 배달해 원래 살던 도시로 가고 싶지만, 마을 사람들은 두 부류로 쪼개져 만나기만 하면 싸움을 하고 편지를 보내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그렇게 제스퍼는 편지 배달 임무를 포기하려던 차, 장난감 장인을 만나게 된다. 제스퍼는 아이들에게 편지를 쓰면 장난감을 준다고 소문을 내고..... 그렇게 편지를 쓰는 사람들이 하나 둘 늘어나게 된다.

 


클라우스는 별 기대 없이 본 영화인데, 생각보다 정말 재밌게 본 영화이다. 애니메이션이라 많이 유치하고 정말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 감동을 주는 영화였다. 어른들의 갈등으로 아이들이 피해를 봤지만, 그 갈등을 아이들이 없애주는 게 보기 좋았다 :) 클라우스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스토리가 자극적이지 않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이다.

 

 

 

4. 로맨틱 홀리데이 (2021.12.31까지 넷플릭스 시청 가능)

출연 :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원슬렛, 주드 로, 잭 블랙

 

 

 

서로 마주보며 웃고 있는 두 커플
로맨틱 홀리데이

로맨틱 홀리데이 줄거리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 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아름다운 외모에 넘쳐나는 돈, 화려한 인맥 등 누가 봐도 성공한 여자다. 부족할 것 없는 그녀에게도 골칫거리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맘처럼 되지 않는 연애 문제.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 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고, 그녀는 이 모든 상황이 끔찍하기만 하다.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면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 그녀는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지만, 그녀의 남자 친구는 그녀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마음에 크나큰 상처를 받은 그녀는 자신의 삶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6천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살고 있던 두 여자는 온라인상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계획한다. 각각 L.A와 영국으로 날아간 아만다와 아이리스. 예쁜 오두막집에서 오직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마음먹고 있던 아만다에게 아이리스의 매력적인 오빠 그레엄(주드 로)이 불쑥 찾아온다. 첫눈에 호감을 느낀 둘은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그레엄은 자꾸만 아만다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반면 L.A로 간 아이리스는 아만다의 친구이자 영화음악 작곡가인 마일스(잭 블랙)를 만난다. 푸근한 외모와 따뜻한 유머감각을 지닌 섬세한 감수성의 이 남자와 서로의 감성을 조금씩 이해하며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낯선 여행지, 그러나 왠지 익숙한 이 감정!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발견하게 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휴가~ 올 겨울,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적실 최고의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사실 제가 아직 안 본 영화예요. 유명한 영화이긴 한데 끌리지 않아 여태까지 안 보고 있었는데... 넷플릭스 서비스가 21.12.31에 종료된다고 해 아까워서 추가했어요. 저는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에 볼 생각인데 다른 분들도 혹시 볼 생각이 있으시다면 서비스 종료 전에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