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넷플릭스 29금 영화 추천 모음(성인들 영화)

웹툰 영화 리뷰어 2022. 4. 12.

넷플릭스 29금 성인영화 추천


예전에 넷플릭스 성인 드라마 리뷰를 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는 넷플릭스 성인 영화를 추천할게요:) 넷플릭스에 29금 성인 영화가 정말 많아서 뭘 할까 하다 수위가 센 29금과 수위가 약하고 가볍게 볼만한 19금 하이틴스러운 영화들을 소개할게요 아무래도 성인 영화다 보니 가족들과 보기보다는 혼자 보는 걸 추천해요 ㅎㅎㅎㅎ

영화 썸네일이 많이 야해서...그런지 블로그 게시글이 삭제처리 됐었네요..ㅠㅠ 그래서 썸네일이 많이 선정적으로 보이는 것들은 썸네일 없이 포스팅했어요.

 

 

 

넷플릭스 39금 드라마 추천

이번에 소개할 넷플릭스 드라마는 청불 39금 드라마예요 :) 최근에 넷플릭스 브리저튼을 보게 됐는데, 브리저튼과 비슷한 드라마를 보고 싶어 주변에 넷플릭스 39금 드라마 추천을 받아왔어요.

fun-comics.tistory.com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성인 추천 (가족과 시청 금지)

이번에 추천할 드라마는 넷플릭스 선정적인 마라맛 19금 드라마들로 넷플릭스 19금 성인 드라마 2탄입니다. 분류는 학생들이 주인공인 하이틴 드라마/ 시대물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드라마/ 일반

fun-comics.tistory.com


 
 
 
 
 
 

넷플릭스 29금 성인영화 추천

 
 

1.1 365일


출연
미켈레 모로네,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줄거리
직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지만 연인과의 관계는 열정을 잃은 지 오래인 여자. 생일을 맞아 떠난 여행에서 마피아 보스에게 납치당하며 아찔한 나날이 시작된다. 마음을 얻기 위해 365일 동안 뭐든 하겠다는 이 남자를 믿어도 될까.


리뷰
성인용 포스터라고 자꾸 신고를 받아서..ㅠㅠ 조금이라도 자극적으로 보이는 포스터는 다 내렸어요. 이것도 조금 자극적인 포스터 같아서 사진은 삭제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명한 29금 성인 영화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넷플릭스에서 정말 핫했던 성인 영화죠 ㅎㅎㅎ!!! 야한고 잘생긴 남주로 유명한 영화로 2020 한국 넷플릭스 영화 중 연간 1순위에 오를 정도로 한국에서 유명하고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야하기로 유명한 영화입니다. 내용은 좀 뻔하고 유치하지만 그 재미로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1.2.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벽에 기댄 남자를 만지고 있는 여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출연
다코타 존슨(아나스타샤 스틸), 제이미 도넌(크리스찬 그레이)


줄거리
이제 모든 규칙이 뒤바뀐다
모든 과거를 잊고 서로에게 더 깊게 빠져든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그레이의 독특한 취향으로 시작된 이 비밀스러운 관계는
더 큰 자극을 원하는 아나스타샤로 인해 역전되고,
마침내 그녀의 본능이 지배하는 마지막 절정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리뷰
주부들의 포르노라고 불릴 정도로 여자분들의 성적 판타지를 채워줄 수 있는 영화예요. 우리나라 SNL에 패러디될 정도로 많이 유명한 영화인데요, 남자분들보다는 여자분들이 보기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
 
 
 

1.3. 화이트걸

여자를 안고 키스하는 연인
화이트 걸



출연
모건 세일러/ 저스틴 바사


줄거리
코카인과 갖가지 환락을 찾아 뉴욕을 누비던 여대생은 진정으로 곁에 두고 싶은 존재를 만나지만, 자칫하면 그를 영영 놓칠 위기가 찾아온다


리뷰

365일보다 더 선정적인 영화예요. 마약중독으로 인생이 망가지는 여자에 대한 내용으로 가볍게 볼만한 영화는 아니고 분위기가 많이 어두워서 그리 추천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29금 영화에 제일 잘 맞는 영화 같아서 추천목록에 넣었어요.



 

1.4. 뉴니스

남자어깨에 기댄 여자
뉴니스


출연
니콜라스 홀트(마틴), 라이아 코스타(가비)

줄거리
데이팅 어플을 통해 만나게 된 마틴(니콜라스 홀트)과 가비(라이아 코스타).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했지만 서로의 매력에 빠져 이내 새로운 연인이 된다. 하지만 사랑이 깊어질수록, 서로를 좀 더 알아갈수록 애증도 함께 깊어지고… 서로에게 몰두하던 마틴과 가비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너무 사랑하는데,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서로를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리뷰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봤던 개방 연애에 대한 영화예요.
 
 
 
 

1.5. 몽상가들



출연
마이클 피트(매튜), 에바 그린(이사벨), 루이 가렐(테오)


줄거리
꿈과 사랑 그리고 혁명 그 시절, 우리는 가장 뜨거웠다! 낭만과 자유의 열기로 가득한 1968년 파리. 영화광인 매튜는 시네마테크에서 쌍둥이 남매 이사벨과 테오를 만난다. 세 사람은 영화와 음악, 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한여름의 꿈같은 시간을 보낸다. 매튜는 이사벨에게 사랑을 느끼지만, 그녀는 테오와 떨어지려 하지 않고 세 사람 사이에는 알 수 없는 묘한 기류가 흐르게 되는데…

리뷰

19금 선정적인 콘텐츠로 계속 신고돼서 포스터는 삭제했어요~~

 

유튜브를 하다 발견한 영화예요. 에바 그린도 너무 예쁘고 남녀 주인공이 다 예쁘고 멋있는 영화로 68 혁명에 대한 영화입니다.

 


 
 

6. 친구와 연인 사이

옷을 입고 있는 남녀
친구와 연인 사이


출연
나탈리 포트만(엠마), 애쉬튼 커쳐(아담)


줄거리
넘으면 짜릿한 (친구와 연인사이) | 섹스 프렌드? 베스트 프렌드? 생물학적으로 일부일처제는 있을 수 없다고 믿는 엠마(나탈리 포트만), 아버지에게 전 여친을 빼앗긴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아담(애쉬튼 커쳐).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아는 이들의 오랜 우정 사이에 어느 날 보너스(?)가 붙기 시작했다. 바로 ‘섹스’라는 특별 보너스가!


아무 조건 없이.. 단, 사랑만 하지 않으면 뭐든지 OK?! 한 번의 섹스가 그들의 관계를 180도 바꿔 놓았다! 하지만 친구에서 결코 연인이 되고 싶지는 않았던 두 사람은 서로가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섹스가 가능한 둘만의 은밀하고 아찔한 “조건 없이 즐기기” 규칙을 정하기에 이르는데… 섹스 후 스킨십 금지, 전화번호 1번 저장 금지, 꽃 선물 금지, 애교 금지?!!


리뷰
가볍게 보기 좋은 성인 영화예요. 하이틴 로맨스 30대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다 보면 전개가 어느 정도 예상되는 영화이지만, 그래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2. 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 추천

위에 소개한 29금 성인 영화보다는 덜 자극적인 19금 영화입니다. ㅎㅎㅎ 19금 성인 영화이긴 하지만 수위가 그리 높지 않아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주인공들 연령대가 낮은 편입니다. ㅎㅎ 하이틴 성인버전 영화들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1. 스루마이윈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커플
스루마이윈도



출연
클라라 가예/ 홀리오 페냐 페르난데스, 기예르모 라세라스


줄거리
옆집에 사는 남자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라켈.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 남자 역시 라켈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자, 그녀의 감정도 커져간다.


리뷰
넷플릭스 스루 마이 윈도는.. 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예요. 평소에 유치한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시지만, 그렇지 않다면 안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은 영화입니다.
 
 
 
 

2.2. 애프터

키스하는 남녀
애프터


출연
히어로 파인즈 티핀(하딘 스콧), 조세핀 랭포드(테사 영)


줄거리
첫 끌림
대학 입학 후 첫 파티에 초대받게 된 신입생 ‘테사’는 진실게임을 하던 중 키스 벌칙에 걸리고 만다. 상대는 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하딘’. 키스를 앞둔 0.1초 전, 모두가 주목하는 그 순간 ‘테사’는 ‘하딘’의 입술을 거절하고 만다.

첫 사랑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마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듯 한번도 경험한 적 없던 감정에 눈을 뜨게 된 두 사람. ‘하딘’은 자신의 비밀 장소로 ‘테사’를 초대하고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모르기 전으로 절대 되돌아 갈 수 없음을 알게 되는데… 첫 경험 그리고 <애프터>


리뷰
원디렉션 해리 스타일스 팬픽 원작 영화입니다. 애프터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대학생 버전이라고 불리는 영화인데 이거는 그렇게 야하지 않아 친구들이랑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팬픽을 원작으로 해서 그런지 보다 보면 인소 영화를 보는 것 같고 유치한 재미로 보게 되는 영화예요.

*애프터는 총 3편까지 제작됐는데, 넷플릭스에는 시즌1만 있어요.
 
 
 

2.3. 모럴센스

남자를 끈으로 묶은 여자
모럴센스



출연
서현/ 이준영

줄거리
“당신 마음속에도 남들에겐 말할 수 없는 본능 하나쯤은 숨어있지 않나요?” 할 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이름만 비슷할 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는데…


리뷰
아무래도 한국에서 만든 영화고 원작 웹툰이 19금이 아니라 그런가 그렇게까지 야한 영화는 아니에요. 한동안 넷플릭스 TOP10에 들어 보게 된 영화인데 기대 이상으로 재밌게 본 킬링타임용 영화예요. SM 플레이에 대한 내용으로 SM에 대한 관심이 없는 분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댓글